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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매일유업] |
셀렉스 전용 상담 콜센터에는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이 배치돼 온라인 구매에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에게 보다 전문적인 영양상담과 구매를 지원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또 카카오톡 사용률이 높은 50대 이상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도 오픈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셀렉스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혜택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셀렉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출시 후 50플러스 축제와 라이프쇼 등 중장년층이 관련된 행사에 연이어 참가하며 소통을 강화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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