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롯데면세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화면. [사진 제공=롯데면세점] |
올해 시상식에서 롯데면세점은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어워드 부문 'KIPFA creative 특별대상'과 웹 어워드 부문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지난 9월 모바일 앱 하단에 자주 사용하는 탭을 고정해 검색중심의 메뉴를 구성했다. 또 국내 온라인 쇼핑몰 업계 최초로 중국 번체 사이트를 오픈해 대만과 홍콩, 싱가포르 등 중화권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지난 달에는 여권·출국 정보·주문서 등 세 부분으로 나눠져 있던 결제 프로세스를 하나로 통합하고, 전체 주문내용을 정상가·총할인금액·최종결제금액으로 3단 구
이정민 롯데면세점 EC부문장은 "롯데인터넷면세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편의 중심의 업데이트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지향형 서비스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