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비디비치 뉴오더 듀얼 액티브 세럼 |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지난해 단일 제품으로 230만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같은 히트 상품을 10개 이상 만든다는 계획이다.
비디비치는 첫 전략 상품으로 뉴오더(New Order) 듀얼 액티브 세럼을 출시했다고 25일 전했다.
이 제품은 지난달 론칭한 비디비치의 럭셔리 라인 '뉴오더'의 핵심 제품으로 제품 개발 단계부터 철저하게 중국 시장을 겨냥했다.
브랜드와 품질이 뛰어난 제품에는 고가라도 기꺼이 지갑을 여는 중국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감안해 고기능성의 최고급 제품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뒀다.
미백 및 보습 효과 등 중국 여성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비타민C와 슈퍼SEA세럼이 가장 효과적으로 발현될 수 있도록 구현
또 뉴오더의 핵심 원료인 한방 성분과 연꽃 추출물 성분은 노화를 방지해주고 피부를 맑게 만들어주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국 비디비치 백화점, 면세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판매한다. 백화점 가격은 30ml 19만원.
[이윤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