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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왼쪽부터) 현대H몰이 18일부터 단독으로 선보일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스틱, 어반디케이 '뉴 네이키드 리로디드 아이 팔레트', 입생로랑 '루쥬 ?르 꾸띄르'. [사진 제공=현대백화점그룹] |
이는 지난해 현대H몰과 로레알 코리아가 체결한 업무제휴 협약에 따른 첫 공동 프로모션이다.
현대H몰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스틱 2종(립마그넷·립마에스트로)을 국내 출시일보다 4일 앞당겨 18일에 먼저 출시한다. 이 제품들은 한국인들의 피부 톤과 입술 색을 연구해 개발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상품이다.
어반디케이의 '뉴 네이키드 리로디드 아이 팔레트'는 오는 21일부터 일주일 앞당겨 선보인다.이 상품은 현대H몰 기준 지난해 어반디케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 대표 아이템 '네이키드 아이 팔레트'의 신상품이다.
아울러 현대H몰은 오는 18일부터 입생로랑의 대표 립스틱 '루쥬 ?르 꾸띄르' 3종을 선보인다. 국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 3종(레드계열·오렌지계열·핑크계열) 총 600개를 단독 판매하며, 제품별로 립스틱 케이스에 별·입술·하트 문양과 브랜드 로고가 함께 디자인됐다.
현대H몰은 앞으로도 로레알 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키엘·랑콤·슈에무라 등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신상품들도 순차적으로 다른 유통 채널보다 앞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또 현대H몰과 로레알 코리아는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얻어진 고객 구매 정보를 공동으로 연구하고, 이를 반영한 다양한 프
현대H몰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20~30대를 겨냥한 맞춤형 상품을 발굴해 선보일 방침"이라며 "뷰티 뿐만 아니라 패션·식품 등 상품군별로 '온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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