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자료 = 스타벅스코리아] |
이 코너는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들이 직접 진행자로도 출연해 운영 서비스, 제품, 매장, 커피 등 다양한 소재를 선별해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스타벅스의 'My DT Pass',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운영 서비스를 진행자가 체험하거나, 전국의 다양한 특화 매장들을 방문해 소개하는 한편 커피대사가 진행하는 커피세미나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이 외에도 파트너, 고객, 외부 전문가 등을 찾아가는 형식으로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는 콘텐츠도 소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콘텐츠는 고객이 자신의 닉네임을 등록하면 파트너가 불러주는 '콜 마이 네임'이 주제다. 현재 400만 명의 고객들이 사용하는 닉네임을 통한 소통 과정을 소개하면서 진행자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는 한편, 닉네임에 대한 파트너들의 다양한 반응과 의견을 담았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궁금해 하는 매장이나 음료, MD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풀어보기도 하고, 스타벅스 매장뿐만 아니라 외부 현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면서 소통하는 방식으로 '스벅TV'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개국을 기념으로 오는 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과 함께 '스벅TV'의 첫 번째 콘텐츠인 콜 마이 네임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댓글 이벤트는 스타벅스 앱에 등록이 가능한 재미있는 닉네임을 댓글로 올리면
1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e-Gift 카드 5만원권, 2등 스타벅스 e-Gift 카드 3만원권(30명), 3등 MMS 무료 음료 쿠폰 3매(40명), 4등 MMS 무료 음료 쿠폰 2매(50명), 5등 MMS 무료 음료 쿠폰 1매(160명)를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