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티몬] |
1212타임은 오전과 오후 12시마다 여는 티몬의 대표적인 타임매장이다. 3개월동안 360% 성장한 1212타임의 매출을 주간평균 성장률로 환산하면 매주 21%씩 꾸준히 신장했다. 이에 따라 참여를 희망하는 파트너사도 초기 대비 5배 넘게 늘었다.
티몬 관계자는 "별도의 광고료를 받는 경쟁사와 달리 1212타임은 상품과 가격만 좋으면 메인 상단 노출이 가능해 중소 파트너사 참여가 크게 늘었다"면서 "타임어택 역시 매진행렬을 이어가면서 고객유입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타임어택 구매자는 처음 프로모션을 시작한 지난해 11월과 비교해 지난달 2.4배 증가했다. 단순히 구매자만 늘어난 것이 아니라 다른 상품을 타임어택과 함께 구매하는 이용자 수도 77% 뛰었다. 타임어택 구매자가 함께 구매하는 품목을 살펴보면 맛집 등 e쿠폰이 20.4%로 가장 많았고 ▲식품·건강(11.2%) ▲해외여행(8.1%) ▲출산·유아동(5.8%) 등의 순이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티몬의 타임매장은 별도의 광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