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하이트진로] |
이를 위해 '이 맛이 청정라거다'라는 슬로건 아래 청정맥아 편과 리얼탄산 편으로 제작된 TV광고를 28일부터 지상파TV, 케이블TV, IPTV, 디지털채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인다.
광고 후반부에 토네이도처럼 휘몰아치는 맥주가 테라 병의 패턴으로 전환되는 상징적인 장면을 배치했다. 청량감과 조밀한 거품을 지닌 테라 맛을 감각적으로 구현하기 위해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초미세먼지 시대, 인공을 거부하고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