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얄코펜하겐이 풀 레이스 라인에 보라색이 적용된 한정판 '로얄 퍼플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의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로얄 퍼플 에디션은 덴마크에서도 기념할만한 시기에만 생산되는 제품으로 국내 처음 한정적으로 선보입니다.
로얄 퍼플 에디션 신제품은 자기 제작 기술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풀 레이스' 라인에서 가장 대표적인 4종의 제품이 선별됐습니다.
풀 레이스 라인은 손으로 내비침 세공한 가장자리의 레이스 장식과 투각을 일일이 수작업으로 완성하는 정교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게 한국로얄코펜하겐 측의 설명입니다.
로얄 퍼플 에디션에는 로얄코펜하겐의 최상위 라인인 플로라 다니카에 사용되는 동일한 보라색 안료가 사용됐으며, 레이스의 테두리가 금으로 장식됐습니다.
한국로얄코펜하겐 측은 단 5명의 덴마크 장인들이 담비 털로 만든 특수한 붓과 만년필을 이용해 자기 위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섬세한 핸드페인팅으로 완성돼 보다 높은 품격과 소장가치를 자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로얄 퍼플 에디션에 포함된 제품은 찻잔과 잔받침, 커피잔과 잔받침, 19cm 접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이번 로얄 퍼플 에디션은 우리 꽃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던 플로라 코리아니카에 이어 지난 25년간 한국로얄코펜하겐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국내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한정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