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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샘 `유로 시그니처` 부엌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 컨셉에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한 부엌 신제품 `유로6000 시그니처(EURO Signature)`를 8일 출시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IoT TV장` 등 다양한 모듈을 조합해 부엌을 구성할 수 있다. [사진... |
신제품 '유로6000 시그니처'는 검정과 흰색의 색상 대비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도시적인 분위기의 부엌을 연출한다. 여기에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가공한 흑니켈 색상 손잡이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부엌에 포인트가 된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IoT TV장' 등 다양한 모듈을 조합해 부엌을 구성할 수 있다. IoT TV는 구글의 AI 스피커 '구글 홈 미니'와 연결 가능한데 요리 중 손을 사용하기 힘든 상황에서도 음성 명령만으로 유튜브에서 레시피 영상을 찾아볼 수 있다.
무광 도어를 적용한 것도 눈길을 끈다. 무광 도어는 관리가 어렵다는 우려가 있지만 한샘은 내구성을 높여주는 '마이크로 엠보 코팅' 기법으로 도어를 마감해 지문과 스크래치를 방지한다. 도어를 만지면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고급스럽다.
또, '오픈 갤러리 벽장'은 벽면을 가득 채우지 않아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고 컵, 접시 등 식기류를 전시할 수 있다. 아일랜드 식탁과 함께 배치하면 홈카페나 와인바 같은 공간을 꾸밀 수 있다. '팬트리장'과 '유리 자바라장'을 활용하면 다양한 식료품과 소형 가전기기 등을 깔끔하게 수
한샘관계자 "한샘 '유로' 부엌 시리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월 1만세트 이상 판매되는 등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급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의 부엌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안병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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