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5일 에쓰푸드에 따르면 존쿡 델리미트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9년 브랜드 대상에서 육가공품 1위로 선정됐다. 올해 브랜드 대상은 총 32만명의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해 결정됐다. 육가공품 부문은 2017년 신설됐는데, 첫 해부터 3년 연속 존쿡 델리미트가 대상을 수상했다.
![]() |
![]() |
또 '팜프레시 무브먼트 (Farm Fresh Movement)'의 일환으로 건강한 먹거리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팜프레시 무브먼트란 목장 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좋은 원료로 만든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는 시스템이다.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로도 불린다.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지난 4월에는 서울 성동구 성수연방에 팜프레시 팩토리를 오픈했다. 1층에는 존쿡 델리미트의 한우버거와 핫도그, 바비큐 포크 립 세트 메뉴 등으로 구성된 레스토랑이 있다. 2층에는 목장에서 가져온 우수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팜프레시 팩토리가 운영되고 있다.
방문고객이라면 누구나 팜프레시 팩토리의 모든 시설을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는 외부에서 육제품 생산과정을 볼 수 있도록 유리창을 설치
[심희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