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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가 6일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를 알리는 초청장을 발송했다. 게임 화면을 모티브로 한 20초 분량 영상은 지속 진화하는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자경험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사진은 초청장 영상 화면 갈무리. [사진제공 = LG전자] |
초청장은 게임 화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약 20초 분량 영상이다. 캐릭터가 게임 안에서 '카메라'와 '게임패드' 아이템을 획득하고 나면 화면 왼쪽에 같은 크기로 두 번째 화면이 펼쳐진다.
캐릭터는 새로운 화면에 펼쳐진 지도로 넘어와 IFA 2019가 열리는 '베를린박람회장'으로 이동한다.
LG전자는 두 화면을 넘나드는 게임 캐릭터를 통해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면 서로 다른 앱을 동시에 구동하는 '동시 사용', 앱 하나의 UI를 각각의 화면에 나눠 실행하는 '분리 사용'이 모두 가능한 점을 표현했다.
캐릭터가 목적지인 IFA 전시장에 도착하고 나면 두 화면이 반으로 접히며 닫히고 이후에는 날짜와 시간이 보여진다. 영상은 뒤이어 나오는 'Save the Date(이 날은 비워 두세요)' 메시지와 함께 끝난다.
LG전자는 내달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9에서 하반
전시회가 개막하는 하루 전날에는 베를린 시내에 위치한 '풀만호텔 베를린 슈바이처호프'에서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에 대한 사전 설명회도 진행한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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