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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호텔서울은 1층 라운지 페닌슐라에서 지난 5월부터 빙수를 판매했다. 호텔 측에 따르면 7월까지 두달간 빙수 판매량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약 2배 증가했다. 이 깜짝 매출의 일등 공신은 바로 초대형 곰돌이다.
롯데호텔서울은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올해 빙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면서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를 만들었다. 모스키노 특유의 테디베어 모양 3단 트레이에 마시멜로와 산딸기 타르트, 사과 꿀을 넣은 머핀 등 15종의 디저트가 올라간다. 이 디저트와 빙수 1개를 포함한 세트가 5만5000원이다. 2인용 빙수로 나오는 타 호텔 빙수보다는 양을 줄인 대신 디저트를 늘렸다. 모스키노와의 협업을 알린다는 목적으로 초대형 테디베어도 테이블 곳곳에 배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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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때문에 라운지에서는 커다란 곰돌이 인형을 직원들이 안고 이리저리 옮기는 모습도 자주 볼 수 있다. SNS에서는 "곰돌이가 티타임친구로 기다리고 있었다"거나 "사진을 엄청 찍고 왔다", "다른 특급호텔 빙수보다 가성비가 좋다"는 후기들이 올라왔다. 이용 고객에 백화점 모스키노 매장에서
롯데호텔 측 관계자는 "기존 빙수 가격에 디저트를 더한 구성에 모스키노와의 협업으로 라운지가 SNS사진 명소가 돼 매출이 크게 올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유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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