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O2O 플랫폼 인스테리어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자사가 추구하는 기업 철학을 공고히 하기 위해 신규 BI(브랜드 아이덴티티, Brand Identity)를 26일 공개했다.
신규 BI는 '인스테리어'의 '스' 글자를 강조해 시공간 위에 있는 사람의 모습을 형상화하고, 고객을 위한 인테리어란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앞으로 자체 폰트도 개발해 BI에 적용할 계획이다.
황인철 인스테리어
CEO는 "이번에 공개된 BI엔 인스테리어가 추구하는 현명하고(Smart), 간편하며(Simple), 안전한(Safe) 인테리어란 브랜드 가치가 투영됐다"며 "신규 BI 공개를 계기로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 우선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