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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코오롱FnC] |
슈콤마보니의 첫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SUE COMMA YOU'는 슈콤마보니와 당신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을 위해 슈콤마보니는 모델 송혜교와 의기투합해 콜라보레이션 앵클 부츠인 'KYO'를 출시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KYO는 송혜교씨가 직접 신고 싶은 디자인과 핏(fit)을 반영한 상품"이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송혜교씨는 특별히 슈콤마보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완성된 앵클부츠 KYO를 신어보기도 하고 매장을 둘러보면서 슈콤마보니의 첫 CSR 활동을 응원했다"고 말했다.
앵클 부츠인 KYO는 스웨이드와 가죽 두 가지 소재를 사용했다. 컬러는 가을·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카멜, 블랙이다.
슈콤마보니는 2020년 2월까지 판매되는 'KYO'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스니커즈로 제작해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 기부한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여성가족부 산하기관으로 경제적 이유로 학업을 유지할 수 없는 청소년들인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프
구재회 슈콤마보니 브랜드 매니저는 "패션 슈즈 브랜드로서 가장 잘 할 수 있는 디자인과 상품으로 CSR활동의 포문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슈콤마보니는 받은 사랑만큼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려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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