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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올 들어 1~10월까지 30대 고객층 진주·주얼리 매출 신장률이 전년대비 21.6%로 집계됐다. 20~60대까지 전 연령층 중 가장 높은 수치다. 신세계백화점이 지난 9월부터 자체 주얼리 브랜드 '아디르'에서 판매한 프리미엄 진주 상품도 50대 고객(40.1%) 다음으로 30대 고객(40%)매출 비중이 높았다. 백화점 관계자는 "기획 과정부터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진주에 다이아몬드와 금장식을 더해 젊은 디자인을 지향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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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문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품질과 가격의 합리성을 추구하는 백화점 고객 관심이 높아 아디르의 주얼리 상품군을 확대했다"며 "글로벌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못지 않은 품질과 상품 기획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유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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