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차바이오F&C] |
앞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지난달 24일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송출된 론칭 방송에서 일부 구성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차바이오F&C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제품은 4개입 2박스 기본 세트와 2개입 1박스의 단품, 그리고 8개입 4박스 더블 구성 등 총 3가지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을 주름 국소 부위에 바르면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 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팽창함으로써 바르는 즉시 주름 개선 및 리프팅 효과가 나타난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특히 효과가 최소 6시간동안 유지되고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 및 탄력이 개선되는 점을 입증한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CRC-5(CHA WRINKLE COMPLEX-5/탄력 컴플렉스)'는 비타민C에 펩타이드를 더해 분을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개선한 '비타-펩타이드'와 피부 탄력 및 리프팅 개선에 특화된 펩타이드 4종을 조합한 차바이오F&C만의 독자 성분으로, 모공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또 다른 성분인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은 차바이오F&C가 특허로 등록한 성분으로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이 같은 성분은 차바이오F&C의 전달 기술인 '차 펩토좀(CHA-Peptosome™)' 기술을 통해 피부에 신속하게 전달된다.
차바이오F&C 김회준 대표는 "론칭 방송에서 확인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앵콜 방송도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모임이 잦아 자칫 피부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차바이오F&C는 제품 구입 후 온라인 페이지에 상품평을 작성한 소비자들에게 '에버셀 럭스 셀 크림' 50ml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