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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진로'와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협업 에디션을 28일부터 한정 발매한다.
'진로×커버낫' 에디션은 후드 집업, 크루넥 셔츠, 반팔 티셔츠 등 의류 3종과 탬버린 백, PVC 백, 핸드폰 케이스 등 액세서리 7종, 머그잔 1종을 포함해 총 11종으로 출시된다.
'진로 후드 집업'은 진로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푸른색 두꺼비를 연상시키는 색상과 지퍼를 머리 끝까지 올리면 두꺼비 캐릭터가 완성되는 디자인을 적용, 재미를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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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하이트진로와 커버낫의 협업을 기념해 새해 행운을 가져다 줄 '진로 금 두꺼비' 1돈 짜리를 무신사 래플(Raffle)로 단독 판매한다.
래플이란 '추첨식 복권'을 의미한다. 즉, 사전 응모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만 구매할 기회를 주는 것을 말하는데 패션업계에서 한정판 등 적은 수의 상품을 많은 사람들이 갖고 싶어할 때 응모를 받아 판매하는 식으로 활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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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는 이와 함께 발매 5분 만에 품절되며 이른바 인싸템으로 불
무신사 관계자는 "참이슬 백팩의 경우 고객들의 끊임없는 재판매 요청이 이어져 추가 제작을 결정했다"며 "오는 28일 래플 응모에는 재입고를 기다려 온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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