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가수 서태지가 배우 이은성과 결혼식을 올린 사실을 밝혔다.
서태지는 21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팬카페)에 ‘안녕~ 서태지닷컴’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서태지는 “지난 5월 15일에 결혼소식을 알린 후 벌써 세 달 이라는 시간이 지나갔다”며 “나는 나름 바쁘게 잘 지내고 있다.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해서 여러 지인들도 초대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있다”고 이은성과 결혼식을 올렸음을 직접 털어놨다.
이어 “이제 가정도 꾸리고 부모님과 함께 지내다 보니 좋은 점들이 참 많은 것 같다”며 “소소한 일상 속에 큰 행복들이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왠지 철도 좀 드는 것 같고(철 들면 안 되는데) 아무튼 좋은 변화가 생기는 것 같은 기분”이라고 전했다.
또 “반면 한 가지 걱정됐던 부분은, 아무래도 이제는 생활 패턴이 많이 바뀌게 되니까 예전에 혼자 지내며 작업할 때보다 혹시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는 건 아닐까 하고 내심 걱정이 많았다”며 “그런데 의외로 예전보다 훨씬 안정적으로 작업이 되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행이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다. 새삼 ‘가정이라는 울타리가 참 포근하고 든든한 것 이었구나’라는 생각도 들고. 암튼 그래서인 지 요즘 들어 작업도 좀 풀리는 것 같아서 기분도 살짝 업 돼 있다”고 자신의 근황에 대해 밝혔다.
끝으로 그는 “오랜 기다림 끝에 멋진 9집을 들고 찾아갈 테니 기다려 달라”고 앨범 발매가 머지않았음을 암시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가수 서태지가 배우 이은성과 결혼식을 올린 사실을 밝혔다. 사진=서태지 컴퍼니 |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