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듀오 노라조의 ‘세계맥주송’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29일 홈플러스 측에 따르면 홈플러스와 노라조가 함께 만든 ‘세계맥주송’은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합계 약 22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센스 넘치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아울러 페이스북에서는 노라조가 좋아하는 맥주와 안주 이야기가 담긴 메이킹 인터뷰 영상도 함께
홈플러스 측은 “홈플러스 세계맥주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4.7% 성장을 기록했다. 노라조와의 계약기간 연장에 대해 긍정적으로 계획 중”이라며 “7월에는 중 ‘아이 워너 비어(I Wanna Beer)’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jeigu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