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광고 시장의 잇따른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박나래의 소속사 제이디브로스는 22일 “박나래는 현재 유통, 식음료, 통신, 제약 등 다양한 분야 18개 브랜드와 모델 계약을 맺고 있으며, 미녀 스타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화장품 및 쥬얼리 광고까지 진출했다”고 전했다.
‘인간 복사기’로 불리는 분장의 귀재답게 광고에서도 래퍼, 할머니, 송중기 등으로 변신하여 열연을 펼치는 모습이 각종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광고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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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디브로스는 “박나래의 강점은 코믹한 이미지와 입담으로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데 있다”며 “많은 광고주들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박나래에 주목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