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원나잇 푸드트립’ 2기 멤버, 먹방 여행 시작 |
[MBN스타 김솔지 기자]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 2기 멤버들의 먹방 여행이 시작된다.
22일 방송되는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2기 멤버인 코요태, 이연복 셰프, 에일리, 곽시양이 여행을 떠난다. 특히 이번 2기는 ‘친구 특집’으로 꾸며져 각 멤버들이 각자 절친들과 함께 비행시간을 뺀 36시간동안 끊임없는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이날 필리핀 세부로 떠난 코요태는 결성 15년 만에 처음으로 다 함께 해외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모은다. 신지와 빽가를 위해 지난 해 연예대상에 빛나는 김종민이 직접 ‘대상투어’(대단한 상차림 투어)를 준비했다. 특히 ‘게 신지’로 불릴 정도로 게를 좋아하는 신지는 제작진도 놀랄 정도의 역대급 게 먹방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원나잇 푸드트립’을 찾는 이연복 셰프는 친구 같은 아들과 함께 미식의 도시 중국 청두로 떠난다. 지난번 유재환에게 밀렸던 안타깝게 우승을 놓쳤던 만큼 이번에는 무조건 이기려고 왔다며 물불을 가리지 않고 음식을 흡입한다. 도장을 위해서라면 아들도 냉정하게 활용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일본 가라쓰로 떠나는 에일리는 ‘먹방 메이트’라는 친구와 함께 먹방을 선사한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마다 끝없는 ‘동공 리액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치부터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