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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사배 논란사과 사진=DB |
이사배는 지난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광고와 이벤트 진행에 대해 실망하시고 불쾌하셨을 모든 분께 진심을 다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오래 사용해온 (일본 브랜드) 제품과 워터프루프 스토리가 잘 맞아 PPL 콜라보를 진행하였으나 현재 이슈와 맞물려 해당 제품을 프로모션하는 것은 질책의 말씀처럼 적절하지 못했음을 깨달았다”며 “신중하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한다”고 고개를 숙였다.
앞서 이사배는 전날 유튜브 채널에 ‘뜨거운 햇볕에도 끄떡 없는 워터프루프 바캉스 주근깨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이사배가 일본 화장품 브랜드와 협의하 진행한 PPL(홍보) 이벤트다. 일각에서는 이러한 이사배의 행동이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부적절하다며 지적했고, 이사배는 사과로 논란을 일단락 지었다.
이하 이사배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이사배입니다. 이번 광고와 이벤트 진행에 대해 실망하시고 불쾌하셨을 모든 분께 진심을 다해 사과드립니다.
오래 사용해온 제품과 워터프루프 스토리가 잘 맞아 PPL 콜라보를 진행하였으나 현재 이슈와 맞물려 해당 제품을 프로모션하는 것은 질책의 말씀
신중하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며, 해당 이벤트를 종료하고 영상을 내리기로 하였습니다. 민감한 사안에 대해 빠르게 처리하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일이 다시 없도록 더욱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