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은 지난 2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 2015 앤어워드(&Award) 시상식에서 ‘토익은 토익에게 물어봐(이하 토토물)’ 광고 캠페인이 디지털 미디어 부문 이벤트 분야 위너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행사다. 매년 디지털 미디어 및 디지털 광고 부문 출품작들을 대상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
이번에 YBM이 수사항 ‘토토물’ 캠페인은 토토물 공식 사이트와 강남·종로 일대에 설치된 키오스크(무인 단말기)를 통해 토익에 대한 궁금증을 접수 받아 토익 전문가와 YBM의 인기 강사가 직접 답변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