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쿠아 빙하수 마스크팩 /사진=포기노(pogino) 제공 |
화장품 전문 업체 포기노(pogino)가 출시한 '아쿠아 빙하수 마스크팩'이 회원 수 170만명을 보유한 국내 1위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마스크팩 부문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포기노(pogino)의 '아쿠아 빙하수 마스크팩'은 다량의 미네랄이 함유된 청정지역 아이슬란드의 빙하수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온도 케어에 도움을 주며,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들어진 누드시트가 촉촉하게 살아있는 수분감과 쫀쫀하게 밀착된 초극세사 착용감으로 팩을 하는 동안에도 피부가 편안하게 숨을 쉴 수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복합히알루론산, 장미추출물, 대나무수가 전하는 촉촉함은 건조한 피부에 청량한 기운과 함께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쿠아 빙하수 마스크팩'은 친환경시스템으로 제작된 아이슬랜딕 글래시얼 워터를 이용해 제작되었고, 풍부한 미네랄로 보습력은 물론 피부 온열 관리가 가능해 트러블 진정 관리 및 유 수분 밸런스 관리에 효과적으로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피부관리 필수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포기노(pogino) 김민선 실장은 "마스크팩 출시 3개월 만에 대한민국 20~30대 여성이면 누구나 아는 대표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마스크팩 부문 랭킹 1위를 달성했다는 것은 그만
한편, 포기노(pogino)의 신제품 ‘아쿠아 빙하수 마스크팩’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