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용·평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에이치엘사이언스에 따르면 회사는 전사적 차원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확산과 소비자권익증진 노력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제품의 개발, 원료의 선정, 생산 및 유통의 전 과정에서 소비자중심경영을 접목해 신제품개발 출시 전 충분한 인체적용시험을 실시, 효능과 안전성을 평가한 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 소비자 만족 극대화와 함께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의
이해연 에이치엘사이언스 대표는 "모든 임직원들이 기업활동의 모든 과정을 소비자중심경영에 접합해 조직문화로 승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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