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마지막을 향해 가며 더운 열기가 부쩍 늘어나 초여름 날씨에 가까워지고 있는 가운데,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포틴플로어(14Floor)가 메이크업 고정 전용 픽서&미스트 ‘쿨링 메이크업 픽서 미스트’를 새로이 출시했다.
포틴플로어 측은 뜨거운 햇빛과 열기로 인한 피부 내 열노화를 예방하면서도 여성들의 메이크업 시간을 최대 14시간 동안 유지시키도록 한 포틴플로어의 신제품 ‘쿨링 메이크업 픽서 미스트’를 런칭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날씨가 더워지면서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속은 건조하고 겉은 유분기가 올라와 공들인 메이크업이 오후만 되면 쉽게 무너지게 되는 사례가 많아 건조한 피부타입에는 수분공급과 진정효과를 주고, 유분기가 많은 피부에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메이크업을 지속시키는데 중점을 둔 미스트다.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고 있는 동시에 공들인 화장을 오래 지속할 수 있게 하는데다 메이크업 고정 픽서에 시원한 쿨링 미스트 효과까지 추가된 멀티 미스트의 역할을 하도록 개발됐다.
특히 주요 성분인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스위트 아몬드오일이 피부보습과 유수분 밸런스, 비타민E 영양공급의 역할을 해 주고, 브로콜리추출물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방지에 도움을 주며, 이 외에도 하수오추출물, 보리추출물 등 자연성분이 함유됐다.
현재 포틴 플로어는 이 픽서 미스트의 론칭을 기념해 정가대비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도 하다.
포틴플로어 관계자는 “더운 날씨로 여러 활동 중 쉽고 즉각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