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SDS, 협력사 파트너쉽 강화
삼성SDS가 파트너사의 역량 강화와 상호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인력양성과 교육을 지원하는 협력센터를 운영합니다.
이 센터는 파트너사가 사업역량 강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노무·법무 등 다양한 부문의 경영지원을 실시합니다.
▶ LG전자, 글로벌 마케팅 강화
LG전자가 유럽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인 프로축구를 통한 마케팅으로 유럽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LG 암스테르담 토너먼트 스폰서를 맡아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시키고 있습니다.
▶ 금호·한국타이어 해외 마케팅 활발
금호·한국타이어가 모터스포츠를 통한 해외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금호·한국타이어는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포뮬러 자동차 경주 후원을 통해 자사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 대우일렉, 베트남 공격 경영 선언
대우일렉트릭이 베트남 지역을 거점으로 동남아시장 공략을 강화합니다.
대우일렉트릭은 동남아 거점인 베트남 현지법인을 통해 전체매출에서 수출 물량을 30%까지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입니다.
-------------------------------------
▶ KTF, 피서객 위한 문화행사 개최
KTF가 오는 9일까지 강원도 망상해수욕장에서 고구려 순회 사진전을 개최합니다.
KTF는 지난 3일부터 열린 이번 사진전에 이어 다음달에는 서울 일부 대학에서도 전시회를 열 계획입니다.
▶ KT-다음 '콜투미' 서비스
KT-다음은 누리꾼이 다음 검색서비스에서 검색한 업체와 무료로 통화를 할 수 있는 '콜투미'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이 서비스는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한 업체 상호 옆에 있는 무료전화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업체에서 전화를 걸어오는 방식입니다.
▶ 두산중, 직원자녀 위한 영어캠프 운영
두산중공업은 직원 자녀를 위해 경남 합천 연수원에서 2박3일 일정의 '두산영어마을'이라는 영어캠프를 운영합니다.
초등학교 4학년에서부터 중학교 3학년 사이의 직원자녀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 광동제약, WBC 2006 온라인 이벤트
광동제약이 오는 11일부터 서울에서 열리는 국제농구대회 'WBC 2006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경기 무료관람권과 비타 500 무료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릴계획입니다.
-------------------
▶ 현대백, 쌍춘년 이색강좌 풍성
현대백화점은 쌍춘년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2030 맞벌이 부부를 위한 바로 써먹는 재테크 입문', '부자되는 법' 등 신혼부부를 위한 재무설계를 도와줍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