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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선 충전세트 증정 이벤트’, 보조금 규제 강화된 상황에서 단순 출혈 경쟁 아닌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 제공
- ‘비교체험 이벤트’,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 묻어나… 소비자 참여 열기 뜨거워
LG전자가 연이어 진행하고 있는 파격적인 소비자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오는 24일까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옵티머스 G Pro 글로벌 출시 기념 무선충전세트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옵티머스 G Pro를 구매, 개통한 후 마이크로사이트에 사은품 신청 등록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총 95,000원 상당의 무선충전기와 퀵커버를 100% 증정해 ‘착한 이벤트’라며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보조금 규제 강화 이후 업체 간 소모적 경쟁이 아닌 소비자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더욱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 업계 관계자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는 업계에서도 예상하기 힘든 획기적인 발상”이라며 “단순한 출혈 경쟁을 벗어나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주는 새로운 시장 경쟁 구도를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앞서 ‘옵티머스 G Pro 비교체험 이벤트’도 파격성과 열띤 참여율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는 5.3인치 이상 대화면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옵티머스 G Pro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입니다.
당시 LG전자는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제품뿐만 아니라 통신비와 데이터요금까지 전액 지원하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30만 명 이상이 해당 사이트를 방문했고, 참여 신청 글도 1만 7천 건을 넘길 정도로 인기를 모았습니다.
이벤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전자기기 살 때 사용해보고 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어쩜 이렇게 소비자의 마음을 잘 아는지!" "대박대박! 망설일 필요도 없이 바로 신청!"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색다른 시도를 거듭하는 LG전자의 마케팅은 옵티머스G Pro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제품을 출시한 지 2개월도 안된 시점에서 세계 최초의 ‘스마트 비디오’, ‘듀얼 카메라’ 등 최신 기술로 무장한 밸류팩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실시하며 제품력을 한층 더 강화했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노
한편 옵티머스 G Pro는 지난 2월 국내 시장에서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후 40일만에 50만대 공급을 돌파하며 LG전자가 내놓은 역대 휴대폰 가운데 가장 빠른 초기 판매속도를 기록했습니다.
김소희 인턴기자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