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모바일쇼핑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네이버는 기존의 일률적인 쇼핑 검색 틀에서 벗어나 이용자의 쇼핑 의도에 최적화한 맞춤형 쇼핑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새 검색 서비스는 이용자의 쇼핑
쇼핑 정보의 검색 결과는 이용자의 행동 패턴 정보를 분석한 빅데이터를 토대로 만들어집니다.
네이버는 검색 과정의 정교함을 높여 상반기 중 대부분의 쇼핑 관련 질의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 박통일 / tong1@mbn.co. ]
네이버가 모바일쇼핑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