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4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국립건축박물관에서 열린 아동 결식 퇴치를 위한 기금 모금 캠페인인 ‘노 키드 헝드리’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LG 프리미엄 주방가전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를 이용해 만든 요리들을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 |
LG전자는 5일 아동 결식 퇴치를 위한 기구인 ‘쉐어 아워 스트렝스(Share Our Strength)’와 협력을 맺고 미국에서 진행하는 기금 모금 캠페인인 ‘노 키드 헝그리(No Kid Hungry)’의 가전 분야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쉐어 아워 스트렝스’는 1984년 전 세계 기아와 빈곤을 퇴치하기 위해 설립된 기구다. 미국의 어린이 5명 중 1명은 하루에 필요한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사회적인 이슈가 되고 있다.
‘노 키드 헝그리’는 건강한 요리와 올바른 식습관에 대해 교육하는 활동이다. 이달 미국 워싱턴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뉴욕 로스앤젤레스 마이애미 시카고 등 주요 도시에서 진행된다.
LG전자는 지난 4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국립건축박물관에서 열린 올해 첫 기금 모금 행사에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대거 지원했다. 가족들이 함께 만들 수 있는 건강한 요리를 소개하고 LG전자 주방가전인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를 이용해 만든 요리들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 이를 통해 모은 기금은 전액 결식 아동을 위해 기부됐다.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는 냉
[이승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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