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 브랜드는 단순 저자극 기능의 헤어 케어 제품을 넘어 두피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고, 촉촉한 모발 관리와 향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프레시팝 제품은 주스를 연상시키는 패키지가 특징이다. 또한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는 물론 부드러움을 강화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프레시팝이 선보이는 라인업은 고민별 처방에 따라 지성 두피를 위한 ‘그린 허브 레시피’, 민감 두피를 위한 ‘화이트워터 레시피’, 비듬 완화를 위한 ‘만다린 레시피’, 모발 수분 공급을 위한 ‘모이스처 레시피’, 손상 모발 보호를 위한 ‘그레놀라 레시피’ 그리고 토탈 안티에이징을 위한 ‘슈퍼베리 레시피’ 등 총 6종이다. 프레시팝은 전국 주요 대형 마트와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모델로는 최근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고있는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발탁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앞으로 프레시팝이 많은 사람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내추럴 헤어 케어를 경험케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프레시팝은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20일 홈플러스 부천 상동점에서 ‘이성경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실에서 ‘프레시팝 샴푸 스토어’를 운영하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