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이 고급 도자 브랜드 '이도'와 '오직, 자연'을 주제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백설과 이도는 지난 12일 이도 강남점에서 '오직, 자연' 캠페인 개최 기념행사를 열고, 채소 소믈리에 김은경의 제철채소 강좌 등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오직, 자연' 캠페인에서는 시즌별로 장마철엔 에너지를, 명절엔 휴식을, 겨울엔 균형을 주제로 제철채소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먼저 첫 번째 장마 기간엔 닭가슴살 부추전과 메밀김치 차돌박이전, 두 번째 명절 기간엔 새우바질전, 세 번째 겨울 기간엔 매생이 연근완자 등의 요리법을 개발했습니다.
CJ제일제당 백설 분 마케팅팀 이혜민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