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코리아는 지난 17일 포스코 P&S타워 3층 이벤트홀에서 ‘2016 트위터 마케팅 세미나 #GoLive’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광고주, 에이전시 200여명이 참석해 트위터 미디어 파트너들의 마케팅 활용 사례를 공유했다. 현재 진행중인 2016 리우 올림픽 관련 마케팅이나 한류 드라마 홍보를 위한 ‘태양의후예’ 이모티콘 사례가 눈길을 끌었다.
동영상 마케팅 전략과 사례 세션에서는 삼성전자, 코카콜라, 나이키 등 트위터 동영상 광고를 활용한 글로벌 캠페인 성공 사례와 지
이날 마지막 세션에서는 김철환 적정마케팅 연구소 소장이 ‘2016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에 나서, 국내의 많은 마케터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