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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nta & OK캐쉬백’은 국내서 3400만명 회원을 보유한 ‘OK캐쉬백’과 일본 현지에서 7800만 회원을 기반으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를 선보이는 로열티 마케팅의 폰타가 서로 손을 잡고 OK캐쉬백 회원이 일본 현지 가맹점에서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토록 한 서비스다. 이번 제휴로 현지 5개 브랜드 1000여개 매장에서 최대 3%까지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다.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에서 ‘Ponta & OK캐쉬백’ 바코드 카드를 추가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일본 내 루트인 호텔, 세가 엔터테인먼트, 히말라야, B&D 스포츠 프로 매장, 아오키 등의 제휴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0.5~3%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SK플래닛은 이어 일본 편의점 브랜드 ‘로손’과 ‘로손 스토어 100’의 1만3000여 개 가맹점을 추가하는 등 제휴사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일본 소비자가 국내에서도 포인트 적립 가능하도록 추진하고 다양한 국가의 서비스와도 협력할
이준식 SK플래닛 O2O사업부문장은 “로열티 마케팅과의 협력으로 양국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가 탄생하게 됐다”며 “이를 기점으로 글로벌 핀테크 시장을 리드할 수 있는 새로운 전자화폐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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