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호크 식탁의자의 판매량은 첫 출시였던 2013년과 대비해 이미 3배가 넘은 상태이며 연 평균 약 60%가 넘는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현재 총 13차에 걸쳐 완판될 정도로 유아식탁의자 부문에서 선두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온라인 인지도에서도 호크 식탁의자의 강세는 뚜렷하다. 올해 11월까지 '유아 식탁의자' 브랜드 12개의 네이버 트렌드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 호크 식탁의자가 총 37만건으로 1위를 차지했다. 호크 식탁의자는 2013년부터 올해까지 4년째 유아 식탁의자 네이버 트렌드 검색량에서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호크 식탁의자의 높은 인기는 친환경, 안정성, 실용성에서 찾을 수 있다.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견고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최고급 유럽산 너도밤나무가 원자재로 사용되었으며, 친환경 도료로 마감해 입에 닿는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