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블랙박스·내비게이션 전문업체인 팅크웨어가 프리미엄 틴팅 사업에 새롭게 진출한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칼트윈(Kalt Win)'을 새롭게 런칭한다고 23이 밝혔다. 틴팅사업 진출을 통해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사업 확대 및 대표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팅크웨어는 지난해 미국 메이저 필름 제조사와 전략적 제휴를 진행했으며,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기반의 높은 현장 기술력과 철저한 사후 서비스 등의 강점을 살려 적극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틴팅 사업에서는 후발주자지만 '아이나비'를 국내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킨 노하우를 활용해 빠르게 성장시킨다는 전략이다.
칼트윈 틴팅 필름은 ▲세라믹 필름 기반의 TX ▲카본세라믹 필름 기반의 RX ▲메탈 필름 기반의 LX 등 총 3가지의 제품 군을 선보인다. 제품 모두 전파 수신 장애 개선 및 태양열 차단율(TSER), 자외선 차단율 등에서 우수한 성능을 갖췄으며, 운전자의 프라이버시 보호 및 시인성까지 확보해 주행 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칼트 블랙, 솔리드 차콜, 다크 차콜 등 고유 컬러를 적용, 차의 기능성은 물론 외형적인 면에서도 동시에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철저한 사후관리도 보장한다. 시공 후 본사에서 제공하는 보증서 발급은 물론 갈라짐, 탈색, 변색 등 틴팅 필름 결함 발생 시, TX·RX는 10년, LX는 7년 간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시공이 가능하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 본부장은 "국
[진영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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