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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진에어] |
진에어는 23일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세계적인 항공 IT 서비스 업체 IBS와 아이플라이 레스(iFlyRes) 여객서비스시스템(Passenger Services System; PSS)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최정호 진에어 대표, V.K 매튜 IBS 회장이 참석했다.
IBS는 안정성과 편의성이 증명된 아이플라이 레스 여객서비스시스템을 개발한 세계적인 항공 전문 IT 기업이다. 루프트한자, 콴타스항공, 영국항공 등 전세계 유수의 항공사에 다양한 항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진에어는 항공 예약·발권·운송을 포괄하는 여객서비스시스템이 도입되면 업무 효율성과 고객 편의성이 향상 될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특성에 맞춘 신규 서비스가 가능해진 만큼 온라인 판매가 확대되고 고객 서비스가 강화될 것으로 내다봤다.
무엇보다 진에어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국내선과 국제선 이용 시 필요한 각종 항공 서비스를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진에어는 IBS와 함께 시스
진에어는 "진에어의 IT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항공 서비스와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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