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쌤소나이트] |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이다.
비행기 동체를 형상화한 디지털 파사드를 비롯해 매장 곳곳에 여행을 떠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쌤소나이트 캐리어와 가방을 만나볼 수 있는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패션, IT 및 모바일, 여행용 소품, 여행용 키트, 커스토마이제이션, 여행사 및 카페 등 총 8개의 존(zone)으로 구성됐다.
서부석 쌤소나이트코리아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오프라인 공간만이 줄 수 있는 차별화되는 쇼핑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특정 상품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하는 새로운 콘셉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의 장점과 디지털과 쇼핑의 즐거움이 결합된 공간"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