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해당 기간 내 스트라이크존에서 게임을 즐긴 후, 야스모(야구 스윙 모션) 영상 혹은 현장에서 즐기는 단체사진을 SNS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 시 스트라이크존, 추석, 야구 등의 해시태그를 포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트라이크존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활용되는 스트라이크존의 '야스모'는 '야구 스윙 모션'의 약자로, 이용객이 자신의 스크린 야구 타격 모습을 영상으로 간직할 수 있는 업계 유일한 영상 서비스다.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이벤트 진행 외에도 가족이나 친지들과 함께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모드를 선보이고 있다. KBO 프로야구 구단을 선택해서 게임할 수 있는 정규 모드 외에도 16개국의 다양한 해외 구단을 선택해 색다른 플레이 할 수 있는 인터내셔널 모드와 1인이나 소수의 인원이 경기를 하더라도 인공지능과 대결해 플레이가 가능한 AI모드 등이 있다. 또한 나이가 있거나 어린 가족과 함께 동행하는 경우, 플레이어의 실력에 따라 공격과 수비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다. 타격감과 안전을 모두 고려해 특별 제작된 '연식구'와 '타자 자동인식 센서'를 통해 안전하게 스크린 야구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는 "최장 열흘간의 '추캉스'를 맞이해 도심 속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추석을 맞아 가족, 친지, 친구들과 결속력을 다지며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송민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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