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렐, 건강한 그릇 캠페인 영상 |
코렐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캠페인의 취지를 나누고자 '건강한 그릇의 기준'이라는 주제 아래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푸드 스타일리스트와 그릇 컬렉터, 포토 그래퍼 등 건강한 그릇으로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라이프 크리에이터 3인이 코렐을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느낀 진솔한 이야기를 3인 3색의 리얼 보이스로 담아냈다.
특히 제품에 굽이 없어 이물질이 끼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토록 한 디자인의 이유를 담아낸 '디테일의 비밀' 편에서는 "포토그래퍼 직업 특성상 디테일에 민감한 편이다. 그 중에서도 실굽 없는 디자인이 눈에 띄었는데 그 이유가 효율적 수납뿐 아니라 식기 보관시 여러 개를 포개놓는 과정에서 세균 걱정 없는 것에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위생까지 고려한 디테일의
영상에는 '좋아요' 클릭 수와 댓글만 약 4000 개 이상이 달리며, 공유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산 중이다. 보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과 영상은 월드키친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