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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캠페인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중 하나로 스포츠 선수를 꿈꾸는 사회 취약계층 청소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뉴발란스는 마이 NB(MyNB)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같은 금액을 추가 지원해 해당 청소년에게 스포츠 의류와 신발 등을 기부한다.
1차 캠페인은 '러닝을 좋아하는 주원이' 이야기를 담았다. 사회적인 환경 때문에 달리기 선수의 꿈을 키워나가기 어려운 청소년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희망과 용기를 줄 계획이다. 뉴발란스는 5월 중순까지 약 한 달여간 1차 캠페인 모금 목표를 1000만 포인트로 설정했다. 목표 달성 시 이랜드 복지 재단을 통해 총 2000만원 상당 운동화와 러닝 의류 등을 전국 꿈나무 100여명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마이 NB 앱으로 1포인트 단위로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다. 이 앱은 뉴발란스 회원과 소통을 늘리기 위해 개발된 모바일 플랫폼이다. 특히 달리기 후 측정된 거리를 포인트로 환산해 건강을 지키면서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이 스포츠 선수를 꿈꾸는 청소년에게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이루는 데 도울 수 있길 바란다"라며 "달리기를 통한 건강한 기부 문화를 확산해 개인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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