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12년 만에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BI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미샤의 새 BI는
화려한 외형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과 자신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는 설명입니다.
함께 공개한 엠블럼도 미를 추구하는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12년 만에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BI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