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드피카'는 셀트리온 스킨큐어가 다이소 전용으로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다. '쇼 유어 컬러' 라인업은 지난해 판매된 색조, 기초화장품에 이어 세번째로 출시되는 위드피카 라인업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2030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삼고 있다"며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과 립·치크 메이크업 상품 등 총 25종으로 구성돼 있다"고 말했다.
특히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하고 피부에 달라붙는 밀착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 등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다.
위드피카 '쇼 유어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 상품은 ▲블러썸 아이섀도우 6종 ▲쉬머링 아이틴트 5종 ▲트윙클 펄 피그먼트 4종 등 다양한 제형의 아이
립·치크 메이크업 상품으로는 ▲멜팅 크림 블러셔 3종 ▲실키 벨벳 립틴트 3종 ▲에센스 파우더 립틴트 4종을 판매한다. 밀착력을 높이고 잘 바를 수 있도록 신제형을 활용한 상품들이다. 가격은 모두 최대 3000원을 넘지 않는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