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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르메F&B코리아는 지난달 헬렌 오브 트로이사와 하이드로 플라스크에 관한 국내 독점유통계약을 체결하고 2월부터 정식 수입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 판매 채널은 한국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쇼핑몰과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을 비롯해 40여개의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 25개점이며,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헤지스키즈, 닥스키즈 매장 전점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
또한, 국내 유명 요가 스튜디오인 '나디아요가' 전점과 유명 요가패션 브랜드 '아보카도코리아' 8개 점포 및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 편집 매장인 '라움(RAUM)' 등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2009년 미국 오리건주 밴드 지역에서 탄생한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전세계적인 환경보호 캠페인 열풍에 발맞춰 글로벌 시장에서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미국을 비롯해 독일, 일본, 프랑스, 영국, 호주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했다.
유명 포털 사이트에서 '텀블러'나 '보온병' 혹은 '텀블러 추천', '보온병 추천' 등의 연관 검색어로 매달 수 십만 건씩 검색될 정도로 국내에서도 이미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텀블러계의 명품'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전세계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은 환경친화적인 특성은 물론, 기능성과 패션성 모두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특히,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텀블러는 스트랩(Strap, 끈), 뚜껑(Cap), 병(Bottle), 병 보호용 고무(Boot) 등 총 4가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7가지 사이즈, 14가지 색상을 텀블러를 구성하는 각각의 4가지 부분에 조합하면 무려 18만3456가지의 조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한 세계 곳곳의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자극한 것이 주효했다.
또,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음료 및 식품 용기, 소프트 쿨러에 이르기까지 고성능 단열 제품 분야에서 업계 최초로
[이윤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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