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출처 = 지니뮤직 홈페이지 캡처] |
12일 오후 12시 30분경 지니뮤직 애플리케이션에서 '네트워크 연결에 실패하였습니다. 연결을 확인하시고 다시 시도해주세요'라는 안내 문구와 함께 스트리밍 등 음원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되지 않았다.
이후 이용자들이 SNS를 통해 불만을 표출하자 지니뮤직 측은 즉각 시스템 긴급 점검에 돌입했고, 오후 1시 35분경 서비스가 복구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니뮤직 측은 현재 오류 원인을 파악 중이다.
이날 오류는 지니뮤직 모바일 버전에서만 발생했으며, PC 버전에서는 이상 없이 작동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지니뮤직은 KT의 디지털 음원 제공 서비스이며 지난 2012년부터 정식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디지털뉴스국 노경민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