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G 이노페스트 유럽 참가자들이 'LG 홈'에서 프리미엄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 |
이 행사에는 권순황 BS사업본부장(사장), 나영배 유럽지역대표(부사장), 이혜웅 글로벌마케팅센터장(부사장)을 비롯해 주요 거래선, 외신기자 등 약 300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마드리드 시내의 실제 주택을 전시공간인 'LG 홈'으로 꾸몄다. 거실, 주방, 세탁실, 서재 등으로 이뤄진 3개 층에 각 공간의 성격에 맞춰 프리미엄 가전을 배치했으며, LG 홈에 'LG 씽큐(ThinQ)' 전용 공간을 마련해 인공지능이 탑재된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스피커 등을 전시하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LG전자는 2019년형 올레드 TV, 나노셀 TV,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엑스붐 오디오 등 프리미엄 제품을 비롯해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등도 전시했다.
LG전자는 행사 참석자들이 스페인 마드리드 축구클럽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홈구장인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를
나영배 LG전자 유럽지역대표(부사장)는 "LG전자의 혁신적인 제품들이 유럽 프리미엄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