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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칼라거펠트 티셔츠. [사진 제공=CJ ENM] |
CJ오쇼핑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판매된 '칼라거펠트 아이코닉 티셔츠'는 방송 1시간 만에 약 2만여세트가 판매되며 목표 대비 260%가 넘는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지난 2일에도 '베스트몬테인 오가닉코튼 100% 티셔츠'가 목표보다 156% 많은 6억원의 주문금액을 냈다.
일반적으로 반팔 티셔츠는 여름이 시작되기 전인 5월 초순부터 판매되지만, 올해는 지난해보다 한 달 이상 빠른 3월부터 소비자 수요가 나타나고 있다. 예년보다 이른 봄이 찾아온 가운데 올 여름도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소비자들이 일찌감치 여름 채비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CJ오쇼핑은 이달부터 여름 시즌 상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흡수성과 통기성이 좋은 면·린넨 소재에 레터링·아트워크 등으로 차별화한 단독 브랜드 상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6일 판매하는 칼라거펠트 아이코닉 티셔츠는 전세계 면 생산량의 1%에 불과한 '수피마 코튼' 100%로 제작됐다. 수피마는 일반 면보다 섬유질이 35% 이상 길어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CJ오쇼핑의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과 에셀리아는 올해 처음으로 반팔 티셔츠 상품을 선보인다. 에셀리아는 오는 6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힛더스타일'에서 실켓 티셔츠 5종을 판매한다. 루즈한 핏에 '가오리' 소매를 적용해 한 여름에도 옷이 들러붙지 않도록 했다.
씨이앤은 올해 여름 상품 비중을 전년 동기대비 200% 이상 늘렸다. 16종에 달하는 반팔 티셔츠에는 브랜드 시그니처 캐릭터인 '블랙캣' 와펜과 '캣티튜드' 레터링을 담았다. 제품은 CJ오쇼핑의 글로벌 온라인 편집숍인 '셀렙샵닷컴'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반팔 티셔츠의 경우 재킷이나 가디건 등과 매칭하면 여름뿐 아니라 간절기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어 대표적인 시즌리스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며"일찍이 여름 채비에 나선 소비자 수요에 발맞춰 관련 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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