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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 |
헤드는 그동안 M3 라인을 통해 래시가드 등 다양한 워터스포츠웨어를 선보여 왔다. 이번 시즌에는 오아이오아이와 협업을 통해 밀레니얼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스윔웨어 상품을 제안키로 했다.
헤드의 스윔웨어에 대한 소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오아이오아이만의 컬러배색과 디자인을 더했다. 계속되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 오아이오아이와 헤드의 로고를 빅로고로 새롭게 적용하며 80년대 스포츠웨어 느낌을 강조했다. 블랙, 네이비, 화이트 등 기본 컬러는 물론, 이번 봄·여름 시즌 트렌트 컬러인 네온 컬러를 배치해 한결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을 줬다.
헤드의 브랜드 매니저인 코오롱FnC의 서정순 부장은 "콜라보레이션은 밀레니얼 세대와 지속적으로 공감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라며 "헤드의 헤리티지와 디자이너
오아이오아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래시가드, 비치팬츠, 스윔수트 등 15종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코오롱몰과 무신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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