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유한양행 센스데이의 광고 캡처. [자료 제공 = 유한양행] |
'피임, 따로 또 같이' 편은 피임약 광고로는 이례적으로 '남성'과 '콘돔'을 등장시켜 피임의 주체가 누구
기존 피임약 광고들은 피임약 소비주체인 '여성'을 중심으로 복용의 이유로 '목적성'이나 '주체성 강조'를 제시했지만, 센스데이는 '피임' 그 자체를 다뤘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유한양행 센스데이의 광고 캡처. [자료 제공 = 유한양행] |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