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신예 유민규가 윤소라와 함께 그룹 먼데이키즈의 5집 타이틀 곡 ‘그대여’의 뮤직비디오에서 한편의 멜로 영화를 선보이는 연기를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먼데이키즈가 3년여만에 야심차게 발매하는 정규 5집 타이틀 곡 ‘그대여’는 진심을 다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쓰는 한 통의 편지 같은 내용으로 먼데이키즈가 가장 잘 소화 할 수 있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가진 발라드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먼데이키즈의 리더 겸 프로듀서인 이진성이 그와 오랜 시간 함께한 여자친구와의 추억을 각색해 담아낸 것으로 힘든 시간에도 곁에 있어준 연인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내용이기도 하다.
유민규는 그간 ‘닥치고 꽃미남 밴드’ ‘아름다운 그대에게’등으로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해오며 앞서 출연한 ‘주군의 태양’서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훈남 귀신으로 출연, 훈훈한 마스크와 로맨틱한 키스신까지 선보이며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어 출연한 KBS2 드라마 스페셜 단막 2013 ‘비의 나라’에서 특유의 앳되고 맑은 분위기로 선생님을 향한 당당하고 거침없는 남학생역할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신예 유민규가 윤소라와 함께 그룹 먼데이키즈의 5집 타이틀 곡 ‘그대여’의 뮤직비디오에서 한편의 멜로 영화를 선보이는 연기를 해 화제가 되고 있다. |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